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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공지사항
조회수 : 12,483      작성일 : 2015-08-13 11:44:49
8월 14일 임시 공휴일 관련 업무 안내 (고객지원센터 정상 근무)
안녕하세요! 이지헬프 입니다.

이지헬프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8월 14일 임시 공휴일 관련 업무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아 래 -

일시 : 2015년 8월 14일 (금)

내용 : 고객지원센터 정상 근무

           - 고객서비스 대응 및 서비스 신청/입금확인/연장 등 모든 업무 정상


8월 14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었지만, 일부 업체들이 정상적으로 근무를

하기 때문에, 해당 업체의 원활한 고객지원 업무를 위해 이지헬프 서비스도

고객지원센터는 정상적으로 근무를 하게되었습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이지헬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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