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이지헬프 사용

이지헬프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사용방법

    상담원

  1. 1
    상담원 프로그램 시작

    상담원 프로그램 실행하여 로그인 합니다.

  2. 3
    고객접속 URL 및 접속정보 안내

    고객접속을 위한 URL 정보 와 상담원 번호 또는 접속코드를 안내합니다.

  3. 5
    고객지원

    원격접속을 통해 고객지원을 진행합니다.

  4. 6-1
    원격종료 및 보고서 작성

    고객지원 종료 후 원격지원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고객

  1. 2
    원격지원을 위한 대기

    상담원 원격지원을 위해 컴퓨터에서 접속대기 합니다.

  2. 4
    접속 정보 입력

    상담원이 알려준 접속 URL 및 접속정보를 입력합니다.

  3. 6-2
    고객지원 만족도 조사

    상담원의 고객지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ezHelp 지원사양

  • 상담원PC

    Windows 7~11(32bit, 64bit 지원)
    Mac OS X 10.10 이상(요세미티)

  • 고객PC

    Windows 7~11(32bit, 64bit 지원)

    Mac OS X 10.10 이상(요세미티)

    Linux 계열

    • Ubuntu 18.04, 20.04, 22.04 (LTS만지원)
    • 구름OS 2.0 공통버전, 구름OS 3.0 공통버전
    • 한컴구름 / Tmax구름 / HamoniKR 6.0 (하모니카)
  • 고객 웹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10.0 이상
    Mozilla Firefox 65 이상
    Google Chrome 70 이상
    Opera 55 이상
    Mac Safari 13 이상

고객 만족을 위한 원격지원 파트너, ezHelp를 시작해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대한민국 No.1 원격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무료 체험은 모든 제품이 이용가능 합니다.
ezHelp, ezRemote, ezChat

합리적인 서비스 비용

고객과 별도의 통화없이 실시간 채팅 상담창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 이후 원격지원 업무까지 바로 가능하여 신속한 고객지원 업무가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