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상담원 프로그램 실행하여 로그인 합니다.
고객접속을 위한 URL 정보 와 상담원 번호 또는 접속코드를 안내합니다.
원격접속을 통해 고객지원을 진행합니다.
고객지원 종료 후 원격지원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상담원 원격지원을 위해 컴퓨터에서 접속대기 합니다.
상담원이 알려준 접속 URL 및 접속정보를 입력합니다.
상담원의 고객지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Windows 7~11(32bit, 64bit 지원)Mac OS X 10.10 이상(요세미티)
Windows 7~11(32bit, 64bit 지원)
Mac OS X 10.10 이상(요세미티)
Internet Explorer 10.0 이상Mozilla Firefox 65 이상Google Chrome 70 이상Opera 55 이상Mac Safari 13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