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이지헬프 기능

이지헬프에 대한 기능 정보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기본기능

  • 화면공유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공유하여 볼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제어

    고객 컴퓨터의 마우스를 제어합니다.

  • 키보드 제어

    고객 컴퓨터의 키보드를 제어합니다.

  • 문자 채팅

    원격 지원 중 고객과 문자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음성 채팅

    원격지원 중 고객과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양방향 파일전송

    고객 및 상담원 간에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그림 그리기

    상담원이 고객 화면에 그림 그리기를 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캡쳐

    고객 컴퓨터 화면을 캡쳐할 수 있습니다.

  • 화면 동영상 녹화

    고객 컴퓨터 화면을 실시간으로 동영상 녹화 할 수 있습니다.

  • 멀티모니터 지원

    고객 환경이 멀티모니터 환경이라도 상담원은 하나의 화면에서 두 화면 모두 보면서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 멀티모니터 지원 (창 분리)

    고객의 멀티 화면을 각각 별도의 화면창으로 나누어 상담원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화면 크기 조절

    고객 화면의 크기를 비율 또는 상담원 화면 크기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전송 옵션

    네트워크 우선, 화면 갱신 우선 등 환경에 맞춰 화면 전송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단축키 사용 기능

    원격 지원 중 단축키 사용에 대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클립보드 기능

    Ctrl + C, V를 지원하여 양방향 클립보드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화면전송 (영역)

    상담원 컴퓨터 특정 영역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어불가)

  • 상담원 화면전송 (윈도우)

    상담원 컴퓨터 전체화면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어불가)

  • 상담원 화면전송 (캠화면)

    상담원 컴퓨터 캠 화면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제어 중지

    고객은 상담원이 고객 컴퓨터를 제어하지 못하도록 제어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스크롤 (자동)

    원격제어 화면이 자동으로 스크롤 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스크롤 (마우스 휠)

    원격제어 화면이 마우스 휠에 의해 스크롤 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시작 키

    윈도우 시작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작업관리자 실행

    작업관리자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명령창 실행

    윈도우 명령창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Ctrl+Alt+Del 기능

    작업관리자 등을 불러오는 Ctrl+Alt+Del 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탐색기 실행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바탕화면 보기

    바탕화면 보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프로세스 리스트

    고객 컴퓨터의 현재 프로세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lt + Tap 전송

    Alt + Tap 키를 이용한 프로그램 전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URL) 전송

    상담원의 즐겨찾기 URL을 고객 컴퓨터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재부팅 후 자동재접속

    고객컴퓨터가 재부팅된 후 자동으로 재접속할 수 있습니다.

  • UPnP, 포트포워딩 접속

    UPnP, 포트포워딩을 통한 접속으로 빠른 원격지원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Proxy 접속 지원

    Proxy 환경에서도 원격지원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참바 열기 (윈8 전용)

    참바 열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탑 모드 (윈8 전용)

    메트로 화면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검색창 열기(윈 8 전용)

    검색창 열기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 화면 품질 조절

    고객 화면의 품질을 64, 256, True(16Bit) Color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원격프린터

    고객의 컴퓨터에서 원격으로 프린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 원격강의

    실시간으로 컴퓨터의 화면을 상대방에게 전송하여 강의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지백신(세계최초)

    전세계 최초로 원격지원에 백신을 탑재하여 고객의 컴퓨터를 원격지원 중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보안 및 상담원 기능

  • 화면 가리기 (블랙스크린)

    고객 화면을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원격지원 표시 기능

    고객 화면에 “원격지원 중” 이라는 안내문구가 표시됩니다.

  • 인증번호 접속 기능

    고객이 인증번호를 입력을 통해 접속이 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 보안 및 암호화 기능

    화면 공유 데이터는 AES 256 암호화로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GS인증 획득)

  • 상담원 공유 기능 (협업)

    원격지원 도중 다른 상담원을 초대하여 협업으로 고객지원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멀티 세션 기능

    한 상담원이 동시에 최대 5명의 고객을 원격지원 할 수 있습니다.

  • 원격지원 예약

    상담원이 부재 중 고객이 원격지원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중복 로그인 방지

    상담원의 중복 로그인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메모기능

    상담원이 상담중 메모를 기록하여 상담정보를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관리 및 연동 기능

  • API 연동 기능

    고객사 홈페이지 내부에 원격접속 모듈을 연동하여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 실시간 채팅 API

    고객사 홈페이지에 채팅창 독립적으로 연동할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 ASP 옵션 (로고 변경)

    로고, 이미지, 문구 등을 직접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 관리자 페이지

    상담원 추가, 변경, 삭제 등을 관리하는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 원격지원 내역 (로그)

    상담원의 원격지원에 대한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채팅 내역 (로그)

    상담원의 실시간 채팅 상담에 대한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격지원 통계

    연도별, 월별, 일별, 시간대별, 상담원별 원격지원 통계 내역을 그래프로 제공합니다.

  • 원격지원 보고서 작성 기능

    원격지원 종료 후 고객 지원에 대한 수행 결과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문제점/결과 등)

  • 고객 만족도 조사 기능

    원격지원 후 고객만족도를 조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통계 엑셀 저장 기능

    원격지원, 실시간 채팅 내역을 엑셀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원격지원 파트너, ezHelp를 시작해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대한민국 No.1 원격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무료 체험은 모든 제품이 이용가능 합니다.
ezHelp, ezRemote, ezChat

합리적인 서비스 비용

고객과 별도의 통화없이 실시간 채팅 상담창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 이후 원격지원 업무까지 바로 가능하여 신속한 고객지원 업무가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