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공지사항
조회수 : 22,220      작성일 : 2016-08-01 13:47:03
[신규] 이지헬프 비디오 서포트 (이지비디오) 베타버전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이지헬프 입니다.

2016년 8월 7일 이지헬프 비디오 서포트 (이하 이지비디오 라 함) 베타버전을 오픈합니다.

이지비디오는 상담원이 고객이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문제 현장을 확인하면서, 고객의 문제를 바로 해결하는 모바일 비디오 서포트 솔루션입니다.

(이지비디오 베타 서비스는 이지헬프 유료 서비스 고객이라면 별도의 비용 추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지원 가능 디바이스 ]

- 안드로이드 4.0 이상

[ 주요 기능 ]

1. 화면 전송
 - 상담원이 고객의 모바일 기기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하여 문제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알림 및 음성 대화 
 - 상담원은 영상 지원 중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메세지를 보낼수 있으며, 서로간에 양방향 음성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3. 양방향 그리기 
 - 상담원 및 고객이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하면 해당 화면에 그리기를 통해 부연 설명이 가능해집니다.

4. 접속코드 접속
 - 고객은 상담원으로부터 안내 받은 접속코드(6자리)로 간단하게 접속하여 영상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URL 스키마 적용
 - 고객사 앱에서 ezVideo App 을 호출 할 수 있음
 - 모바일 Web Page 연동
  . https://939.co.kr/v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이지비디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가능


[ 사용방법 ]

1. 상담원은 상담원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상담을 원하는 고객 안드로이드 폰에 "이지비디오" 앱을 설치 및 실행합니다.


3. 고객은 상담원에게 안내받은 접속코드(6자리)를 입력하고 OK 버튼을 터치합니다.

4. 상담원이 영상지원을 수행합니다.

5. 영상지원 완료 후 종료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홈페이지 이지헬프 사용 - ezVideo 탭을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이전글 이지헬프 홈페이지 및 제품군 SAH-1 인증지원 종료 안내 2016-07-28 16:58:59
▼ 다음글 2016년 추석 휴무 안내 2016-09-12 16:4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