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12월 31일 종무식으로 인한 업무시간 단축 안내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올 한해도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속에 이지헬프가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어 감사의 인사를 먼저 드립니다.
저희 이지헬프는 2010년 업무를 마감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12월 31일 종무식을 실시합니다. 그에 따라 12월 31일 금요일은 업무가 14:00로 종료가 됩니다. 이점 양지하시라고 이렇게 공지글을 올립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이지헬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이전글 | 이지헬프 홈페이지 개편(리뉴얼) 공지 | 2010-10-06 23:06:05 |
▼ 다음글 | 2010년 4/4분기 세금계산서 발행 마감안내 | 2010-12-31 12:3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