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업데이트
조회수 : 12,886      작성일 : 2017-05-11 13:27:29
2017-05-13 이지헬프 및 이지챗 PC Application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십니까? 이지헬프 입니다.

2017년 5월 13일 예정되어 있는 이지헬프 & 이지챗 PC Application 기능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본 기능 업데이트는 5월 13일 오후 12시 경에 업데이트 되며, 서버 재시작 등으로 잠깐동안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 (Windows용) ]

1. 그림그리기 색상 선택 
 - 원격지원 중에 가장 마지막으로 선택했던 그림그리기 색상이 저장되어, 다른 고객들에게 그림그리기 작업시
   해당 색상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개선함

2. 파일 전송 개선
 - 새로운 파일전송 프로그램으로 단축키 실행 변경
 - 시스템 폴더에 파일 업로드가 간헐적으로 되지 않던 오류 수정

3. 기타
 - 특수한 환경에서 프로그램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 수정
 - 접속 안정성 향상


[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 (Mac용) ]

1. 문자 채팅 기능 추가
 - 원격지원 도중 상대방과 문자 채팅하는 기능 추가 (Windows 제품군에 포함되어 있는 기능)

  * 이지헬프 Mac용 제품은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지헬프 홈페이지를 통해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 이지챗 상담원 프로그램 (Windows용)]

1. 채팅 알림 기능 개선
 - 신규 채팅 발생시 상담원에게 안내해주는 알림 기능 개선



기능상 궁금하시거나, 건의사항은 이지헬프 고객센터 1544-1405 또는 이지헬프 홈페이지의 실시간 상담과 1:1문의를
통해서 말씀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이지헬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이전글 2017-04-04 이지헬프 & 이지리모트 모바일앱(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안내 2017-04-04 13:39:18
▼ 다음글 2017-05-31 이지헬프 모바일앱(iOS &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안내 2017-05-31 11: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