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업데이트
조회수 : 13,637      작성일 : 2013-06-03 11:00:35
2013-06-03 기능 업데이트 공지 (상담원 사용여부확인 기능 외)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2013년 6월 03일자 상담원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외 오류수정을 하였습니다.


<기능업데이트>
1. 상담원 사용여부 확인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이전 5월 23일자 업데이트에서 "상담원 사용여부 확인 프로그램"을 배포 후 해당 기능을
  이지헬프 프로그램 안에 추가하여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그림과 같이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 버튼 옆에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 그림과 같이 현재 사용중인 아이디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접속사이트의 상담원이 부재중일때 이미지 및 문구변경.



<오류수정>
1. 원격지원 중 "윈도우 재부팅 후 자동연결" 기능 사용시 재접속이 안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원격지원 공유"시 화면 공유가 안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원격지 재부팅 또는 전원끄기 후 뷰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4. 원격 종료 후 고객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이 비정상 종료 또는 종료가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5. 원격중 채팅창에서 고객님의 메시지를 오른쪽 정렬로 수정하였습니다.



기능상 궁금하시거나 건의사항은 고객센터 1544-1405 또는 이지헬프 홈페이지의 실시간상담 또는
1:1문의를 통해서 말씀해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항상고객과 함께하는 이지헬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2013-05-29 상담원 사용여부 확인 프로그램. 2013-05-29 17:40:12
▼ 다음글 2013-06-03 IOS 아이폰 ezHelp Chat 등록. 2013-06-04 12: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