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업데이트
조회수 : 15,160      작성일 : 2015-09-09 10:39:38
2015-09-12 이지헬프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2015년 9월 12일 (토) 오후 7시 10분 서비스 업데이트를 완료하였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 입니다.
2015년 9월 12일(토) 오후 6시에 예정된 이지헬프, 이지챗 기능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업데이트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금번 업데이트 사항은 UI 변경, 다국어 지원 및 메모 기능 추가 등이 주요사항 입니다.

1.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 업데이트 사항 (Windows용 해당)
1) 새로워진 UI 
   
                                [ 로그인 화면 ]                                                                                                                        

 
                                              [ 환경설정 화면 ]
                                         
 
                                                [ 상담원 대기 화면 ]


2) 다국어 적용 
- 상담원 프로그램도 다국어를 지원합니다. (영어, 일본어)
-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
 
                                    [ 접속대기 화면 – 영문 ]



3) 화면 품질, 화면 캡쳐 저장 경로 사전 지정
- 상담원 프로그램에서 접속시의 화면 품질을 설정하도록 기능 추가
- 화면 캡쳐 및 녹화 시에 저장되는 경로를 사전에 설정하도록 기능 추가
 
                                             [ 옵션 화면 ]



4) 메모 기능 추가 (신규 기능)
- 원격지원 상담 등에 필요한 내용 등을 기록 할 수 있는 메모 기능 추가
- 상담원 계정별로 연동하여, 다른 컴퓨터에서 로그인해도 메모 기능은 그대로 연동됨.
 
                                              [ 메모 화면 ]



5) 상담원 역제어 기능 추가 (신규 기능)
- 상담원이 고객 컴퓨터 화면에 상담원 화면 공유를 통해 상담원 컴퓨터 화면 (영역 지정 포함)을 공유하는 경우, 고객이 상담원 공유 화면을 역으로 원격제어 하는 기능
 
                                                                   [ 상담원 공유시 고객에게 제어권 전달하는 화면 ]



6) 원격지원 통계 페이지 개편
- 상담원이 원격지원한 히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페이지가 좀더 보기 쉽게 수정됨.
 
                                                                                    [ 통계 화면 ]



7) 기타
- XP 에서 화상 키보드 기능 추가
- 이외 작은 오류 수정



2.  이지챗 상담원 프로그램 업데이트 사항 (Windows용 해당)
1) 새로워진 UI 
 
                                         [ 로그인 화면 ]



2) 다국어 적용 
- 실시간 채팅 상담원 프로그램도 다국어를 지원합니다. (영어, 일본어)
-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
 
                                   [ 다국어 적용 화면 ]



3) 파일 송수신 및 파일함 기능 추가
- 고객 채팅상담 도중에 고객 또는 상담원에게 파일을 송수신할 수 있는 기능 추가 
(1개 파일 송수신 크기 제한 : 파일 크기 15MB )
- 수신 또는 송신된 파일은 1주일 동안 파일함에 보관  
- 견적서 전달 등 간단한 형태의 자료는 채팅 상담 도중에 송/수신이 가능함.
                  
                                   [ 고객 채팅 화면 ]    

 
                                                [ 파일함 화면 ]


4) 메모 기능 추가
- 이지헬프에 추가된 기능과 동일하게 이지챗 상담원 프로그램에도 메모 기능 추가됨

기능상 궁금하시거나, 건의사항은 이지헬프 고객센터 1544-1405 또는 이지헬프 홈페이지의 실시간 상담과 1:1문의를 통해서 말씀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이지헬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이전글 2015-06-16 이지헬프 업데이트 안내 2015-06-16 11:05:12
▼ 다음글 2015-09-15 이지헬프 안드로이드 앱 업데이트 안내 2015-09-13 14:3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