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다국어 가이드

본 가이드를 통해 다국어 설정을 적용해 보세요.

  1. 1

    다국어 관리 (환경설정 – 안내문구 설정)

    언어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접속 페이지에 추가할 다국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어, 일본어 등을 추가를 원하는 경우 체크하시고 OK를 클릭합니다.

  2. 2

    언어별 환경설정 (환경설정 – 안내문구 설정)

    고객접속 페이지에 적용할 내용을 입력해주십시요. 각각의 언어별 탭을 선택한 후 입력을 진행합니다.

    해당 언어에 맞는 언어로 텍스트와 이미지를 넣으시길 권장합니다.

  3. 3

    언어별 적용 확인

    고객접속 페이지의 우측 상단의 국기를 선택하여 언어별 내용이 적용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원격지원 파트너, ezHelp를 시작해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대한민국 No.1 원격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무료 체험은 모든 제품이 이용가능 합니다.
ezHelp, ezRemote, ezChat

합리적인 서비스 비용

고객과 별도의 통화없이 실시간 채팅 상담창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 이후 원격지원 업무까지 바로 가능하여 신속한 고객지원 업무가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