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공지사항
조회수 : 13,666      작성일 : 2015-09-11 14:48:36
이지헬프 업데이트에 따른 비상 근무 안내 (9/13 일요일)
안녕하세요! 이지헬프 입니다.

이지헬프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진행되는 이지헬프 (이지챗 포함) 업데이트 따라 업데이트 다음날인

9월 13일 일요일 비상근무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 래 -

일시 : 2015년 9월 13일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시 30분)

내용 : 고객지원센터 정상 근무

       - 고객서비스 대응 및 서비스 신청/연장 등 모든 업무 정상
       - 업데이트 관련 고객 대응 등

업데이트 예정 시간 : 2015년 9월 12일 토요일 오후 6시


9월 12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 따라, 좀더 안정적인 고객지원 업무를 위해

9월 13일 고객지원센터는 비상 근무를 실시합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이지헬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 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이전글 ezHelp 서비스 요금 조정 안내 (10월 5일 서비스요금 변경) 2015-08-24 11:31:51
▼ 다음글 보안성 강화에 따른 윈도우 XP 서비스팩 2 이하 컴퓨터에 대한 사용 안내 2015-09-23 14:2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