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공지사항
조회수 : 4,792      작성일 : 2021-09-17 10:55:31
이지헬프 고객센터 추석 연휴 운영안내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일년 중 가장 풍성한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금번 연휴에 따른 고객지원센터 휴무 관련해서 안내해드립니다.

휴무기간 : 2021년 9월 20일(월) ~ 2021년 9월 22일(수)

위 기간동안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긴급한 용무가 있으신 경우

고객지원 매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등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고객님들 모두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되시길 바라며, 보름달처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8월 16일 대체 공휴일 관련 업무 안내 (휴무) 2021-08-12 13:21:29
▼ 다음글 10월 대체 공휴일 관련 업무 안내 (휴무) 2021-09-30 10: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