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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공지사항
조회수 : 4,393      작성일 : 2021-09-30 10:09:39
10월 대체 공휴일 관련 업무 안내 (휴무)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이지헬프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10월 대체 공휴일 관련 업무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휴무기간 : 2021년 10월 4일(월)
                2021년 10월 11일(월)

위 기간동안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긴급하게 연락 하실 일이 있을때는
고객지원 매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저희 담당 상담원을 통해
응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이지헬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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