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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자주 묻는 질문
QWindows 계정이 여러개일 경우에 이지헬프가 실행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간혹 한대의 PC에서 Windows 계정을 여러 개 만들어 사용하면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럴 경우 "ezHelpUserSetup"를 다운 받으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첨부파일 : ezhelpusersetup.exe
Q공유기 (사설 IP)도 사용 가능한가요?
A
별도의 세팅없이 사설 IP에서도 이지헬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고객에게 어떻게 접속 안내를 해야 하나요?
A
이지헬프에 가입하시고 체험 서비스나 정식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 
사용중인 경우에 먼저 이지헬프 사이트에 로그인을 합니다.
MY서비스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현재 서비스 이용 정보와 현황, 접속 URL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접속 URL을 고객에게 안내하여 원격지원을 하면 됩니다.
또는 상담원 프로그램에 로그인을 한 후, 상담원 프로그램 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고객지원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셔도 됩니다.
Q동영상, 게임화면이 보이질 않아요.
A
원격지원 중 동영상이나, 게임화면이 보이질 않는다면 캡쳐 드라이버를 해제해주세요.
캡쳐 드라이버를 사용 중일 때는 Direct X를 이용하는 동영상이나 게임화면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영상 또는 게임에 따라 그래픽 드라이버 특성으로 출력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격지원 메뉴에서 실행 > 부가기능 > 캡쳐 드라이버 사용하지 않기를 선택해주세요.
Q고객URL로 접속을 하지 못하는 고객에게는 어떻게 안내하나요?
A

아주 간혹 고객 접속 페이지로 접속을 하지 못하는 고객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 접속용 파일을 보내드리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회사 아이디에 접속 대기 중인 회사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접속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첨부파일 : ezhelpclient.exe
Q이지헬프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이지헬프 사이트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등록하신 담당자명과 회사명,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알고 계시다면 아이디와 담당자명,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메시지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후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다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Q원격 접속 웹페이지에서 대기 중인 상담원 번호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럴 경우에는 고객이 접속해 있는 접속페이지에서 "새로고침"을 안내하거나
상담원 프로그램을 종료시킨 후 다시 시작하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Q고객 PC가 현재 무선 인터넷을 사용 중일 때도 안전모드 재접속을 지원하나요?
A
무선 인터넷은 윈도우 부팅 완료 후 인터넷 접속이 되므로 인터넷 연결 이전의 안전모드 재접속은 불가능합니다.
Q고객사가 원격지원 사이트를 차단하여 원격지원을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해당 고객사가 원격접속을 허용하지 않는 한 원격 지원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럴 경우는 해당 고객사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Q고객 PC를 원격지원 하는데 있어서 이용시간 제한이 있나요?
A
원격지원 중 서비스 이용 제한 시간은 없습니다.
원격지원 종료까지 끊김없이 안정적으로 고객 PC를 원격지원 할 수 있습니다.
Q원격지원에 필요한 인터넷 속도는 얼마가 되어야 하나요?
A
이지헬프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 전송을 최적화하기 때문에
특별히 인터넷 속도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Q비밀번호 수정을 어떻게 하나요?
A

이지헬프 사이트 로그인을 한 후, 상단의 정보 수정 메뉴에서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Q원격제어 속도가 느려요.
A
공인IP : 제어를 하는(게스트) 쪽이나 제어를 당하는(호스트) 쪽 중 한곳만이라도 공인IP일경우 저희 경유서버를 통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접속이 되어 경유 접속에 비해 2배 이상 빠른 원격제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양쪽다 사설IP이거나 양쪽다 방화벽에 의해 막혀 버릴 경우 저희가 제공하는 경유(릴레이)서버를 통해 경유접속이 됩니다. 경유접속이 되면 다이렉트(P2P)로 접속 될때에 비해 2배 이상 느려지며 부득이하게 화질을 손실시켜 화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동시에 많은 사용자를 경유 서버를 통해야 하기때문에 많은 사용자의 원격제어를 위해 부득이함을 양해해주시기를 바랍니다.회선속도 : 회선속도는 양쪽 속도중 느린 속도에 맞춰 원격제어가 되므로 제어를 하는 쪽이나 제어를 당하는 쪽 양쪽 모두 속도가 빠를 때 제일 빠른 원격제어를 하실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 : 만약 드라이버가 설치 되지 않았다면 컴퓨터 사양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특히 화면 맞춤 기능을 고품질 모드로 사용할 경우 원격제어하는(게스트)쪽 사양이 낮을 경우 속도가 많이 느려지게 되어 있습니다. 사양이 낮은 컴퓨터에서는 화면 맞춤기능을 사용하지 않거나 저품질 모드로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향후 더 빠른 원격제어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사항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메뉴클릭 후  1:1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질문글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Q접속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접속번호와 암호가 정확한데 접속이 안된다면 윈도우 방화벽에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 컴퓨터 윈도우 방화벽 프로그램에 막힌 경우   윈도우메뉴->시작->제어판->Windows 방화벽->예외 탭에서 ezHelpServer 가 체크되어 있지 않으면 체크하여 주십시요.

 

※ 상담원 컴퓨터 윈도우 방화벽 프로그램에 막힌 경우   윈도우메뉴->시작->제어판->Windows 방화벽->예외 탭에서 ezHelpManager, ezHelpViewer 가 체크되어 있지 않으면 체크하여 주십시요.

Q원격사운드/음성채팅이 이상해요.
A 현재 이지헬프는 원격지사운드 또는 음성대화기능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원격지사운드 또는 음성대화에 필요한 셋팅을 자동으로 셋팅해줍니다. 간혹 일부 사운드카드에서는 제대로 잡히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아래와 같은 설정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녹음 컨트롤"을 선택하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트레이아이콘에 있는 볼륨조절하는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시거나 제어판->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볼륨->고급을 클릭 하시면 볼륨 컨트롤창이 뜹니다. 이창의 메뉴에서 옵션->속성을 선택하시면 볼륨 조절에서 녹음을 선택하시거나 믹서장치의 input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녹음에 관련된 볼륨 컨트롤이 나옵니다. 이 화면이 "녹음 컨트롤"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녹음 컨트롤 선택하는 방법- 원격지 사운드를 들을 때 :   녹음 컨트롤 선택 화면에서 믹서 또는 Mix가 선택 되어져야 합니다.- 원격지 컴퓨터와 음성대화를 하실 ‹š :   녹음 컨트롤 선택 화면에서 마이크에 선택 체크가 되어져 있어야 합니다.  (음성대화의 경우 마이크를 선택하고 "고급"버튼을 누르시면 Mic Boost라고 체크가 되어 있는경우 마이크음을 강제로 증폭하다 보면 잡음이 많이 생길 수 있어    체크를 해제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볼륨 컨트롤(녹음 컨트롤 아님) 화면에서 마이크가 음소거가 선택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하울링(에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Q인터넷뱅킹 사용도중 끊겨요!
A 원격으로 인터넷뱅킹을 하다 보면 일부 금융사이트에서 접속이 끊어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 현상은 일부 보안프로그램이 외부에서 해킹등으로 의심하여 접속을 차단 하기 위해 이지헬프를 종료 시켜 버리는 경우 입니다. 이런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접속을 하시면 이상 없이  계속 원격제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앞으로 금융권에 제공되는 보안프로그램 개발사와 협의하여 이런 현상이 없도록 조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